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객 판촉 실시
    베트남 생활/공감 매장 만들기 2024. 1. 23. 20:55

      이 곳은 오전과 시간 동안에는 거의 지나다니는 사람마저 보기 힘든 정도로 사람들이 없었다. 오직 한타임 저녁 장사라는 말이 정당한 그런 곳이였기에 낮에 직원들은 탁자에 앉아 모바일로 시간을 떼우는 업무의 전부였다. 그런 모습을 보기도 꼴보기 싫었지만, 무엇보다 시간대 작은 매출이라도 발생하게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기료, 시간당 인건비라도 건져야지!’라는 생각!!

      그렇게 고민 끝에 생각해 것이 KNG Mall 입주해 있는 직원들을 상대로 불고기 덮밥세트와 닭고기 덮밥세트의 할인 판매 였다. 예상외로 Mall 직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게 되었고, 이를 확대하여 인근의 Co.op Mart직원, 학생들을 상대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있게 되었다.

     

    KNG Mall과  Co.op Mart 직원대상 도시락 프로모션 전단지

      처음 프로모션을 시작할 당시 하루에 4~5건에 불과하던 것이 이후엔 하루평균 20 이상으로 증가하였다. 하루 20건이면 달에 18백만동(90만원)이라는 매출이 추가로 발생하는 것이었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하루 12만동(6천원)에서 시작한 것이 매출 90만원이라는 금액으로 확대되는 것을 보면서 상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욕심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과정에서 오늘 하루 겨우 얼마. 단가가 겨우 얼마가 아니라 장기적으로 보면 작은 하나 하나가 모여 결과물이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728x90
Designed by Tistory.